10CC서울, 10주년 기념 「컨버스」와 콜래보레이션!

    곽선미 기자
    |
    18.04.17조회수 7270
    Copy Link



    컨버스코리아(대표 주형준)가 오는 4월 19일 세계적인 콘셉트 스토어 10꼬르소꼬모(이하 10CC) 서울의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아이코닉 실루엣 '척70(Chuck'70)'으로 콜래보레이션 상품을 론칭해 선보인다. 「컨버스」의 로고와 10CC의 유니크한 서클 무늬를 활용한 투명 아크릴 장식에 블루 레드 옐로 등 강렬한 색채를 접목했고 아웃솔 측면에 10CC 10주년을 기념하는 '10 YEARS' 레터링 디자인을 넣어 에너지 넘치는 컬렉션으로 완성됐다.

    이번 협업 컬레션 아이템인 척70은 두툼한 미드솔로 내구성도 강화됐고, 오솔라이트 인솔을 사용해 기존보다 착화감도 훨신 편안해졌다. 블랙과 파치먼트 두가지 컬러만을 사용해 간결하고 모던한 무드를 더했다.

    여기에 상품 곳곳에 더한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컨버스」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캔버스 소재와 함께 광택 효과가 돋보이는 뱀프와 미드솔, 10CC 서울 10주년을 기념하는 역동적인 그래픽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패키지까지. 리미티드 에디션의 가치를 높였다.

    이번 「컨버스」X10꼬르소꼬모 서울의 콜래보레이션 상품은 서울 청담점과 에비뉴엘점, 삼성물산 공식 패션몰, 「컨버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한정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