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코웰패션, '칸나(kanna) 올라' 에스파드류 스니커즈 히트 예상

Friday, Mar. 23, 2018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7623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의 자회사 씨에프크리에이티브가 지난 3월17일  GS홈쇼핑 더컬렉션 프로그램을 통해 「칸나(kanna) 」올라(HOLA) 스니커즈를 론칭, 또하나의 히트 예상작으로 주목을 받고있다.

칸나(kanna)는 스페인 전통 브랜드로 현재 40여개국에서 판매되는 스페인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이며, 스페인어로 '안녕'이라는 의미를 가진 '올라(HOLA)' 라인을 추가해 에스파드류 스니커즈 라인을 출시했다.








「칸나(kanna) 」올라(HOLA)  스니커즈는 스페인 전통 신발인 에스파드류를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작해 가볍고, 항상 쾌적한 상태에서 착용할 수 있다.

에스파드류 신발은 천연 황마로 만들어진 로우클래식 아이템이며, 에스파냐를 주축으로 세월이 흐르면서 상류층 및 예술가들의 휴양지 아이템이자 엘레강스룩을 대표하는 상품으로 유명세를 타면서 하나의 패션 아이콘으로 진화해 왔다.

특히 tvn 프로그램 '윤식당2'의 영향으로 스페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에스파드류 스니커즈인 「칸나(kanna) 」올라(HOLA) 가 2018년 S/S 패션 아이콘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불러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칸나(kanna) 」올라(HOLA)  스니커즈는 GS홈쇼핑에서 오는 3월26일 오전10시25분 부터 11시35분까지 방송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며, 다음 링크에서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GS홈쇼핑 '「칸나(kanna) 」올라(HOLA) ' 바로가기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