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네이처」 「순식물성이영애화장품」으로 새롭게!

    haehae
    |
    18.03.23조회수 19238
    Copy Link
    리아네이처(대표 홍성택)의 뷰티 브랜드 「리아네이처」가 「순식물성이영애화장품」으로 새롭게 태어난다. 「순식물성이영애화장품」은 '100% 순식물성 원료' '무방부제' 화장품이다.

    모든 상품은 국내 청정지역의 식물 성분만을 사용하며, 양평 문호리 소재의 직영 연구소에서 독자적인 기술로 생산해 상품력을 보장한다. 특히 화장품 성분을 꼼꼼히 따져보는 이영애는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직접 테스트에 참여하고 출시된 상품을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 브랜드의 큰 특징은 방부제와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 100% 식물 유래 성분만을 사용한다는 점이다. 또한 자연에서 찾은 좋은 영양소를 무방부제 화장품에 담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가져간다. 무방부제, 100%식물성 스킨케어 제품만을 만들어 공급하기 때문에 유아, 임산부, 민감한 피부를 가진 성인까지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스트셀러인 오일플러스와 크림올도 「순식물성이영애화장품」의 노하우를 모두 담았다. 오일플러스는 이영애의 동백오일이라고 불리는 보습과 영양성분을 담은 페이스 오일이다. 크림올은 스킨, 로션, 에센스, 영양, 보습크림 기능을 모두 담은 올인원 크림으로 실용적이다.

    한편 이 브랜드는 2013년 8월, 그녀의 올곧은 신념으로 담아 「리아네이처」로 탄생했다. 처음으로 선보인 다목적 클렌징 ‘하드클렌저’ 출시를 시작으로 스킨케어, 헤어케어, 보디케어, 베이비케어 등을 선보이며 토털 브랜드로 성장했다. 지난 2017년 8월, 홍콩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