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루이까또즈」 아트~리빙 담은 FSS 리뉴얼 오픈

Friday, Mar. 23, 2018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2591
태진인터내셔날(대표 전용준)의 「루이까또즈」가 아트와 문화를 담은 플래그십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 브랜드는 서울 논현동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이하 플랫폼엘) 1층에 위치한 아트숍을 플래그십스토어 ‘「루이까또즈」 플랫폼-엘점’으로 바꿨다.

이 플래그십스토어는 ‘「루이까또즈」가 예술이 되는 공간’을 콘셉트를 담았다. 상품 판매뿐 아니라 브랜드가 추구하는 패션과 예술, 문화를 일상에서 가깝고 부담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매장에는 가죽 핸드백과 지갑, 스카프를 비롯한 「루이까또즈」의 최신 컬렉션부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파트너십을 맺은 브랜드의 리빙 소품, 전시 관련 아트 콜래보레이션 상품까지 폭넓은 카테고리를 준비했다. 희소가치 있는 브랜드와 아이템을 소개해 앞서 나가는 트렌드와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또한 매장 상품마다 특별히 제작한 가죽 트레이 위에 아트 오브제처럼 전시하고, 벽면 일부는 다양한 아트워크를 전시할 수 있도록 구성해 「루이까또즈」만의 세련된 감성과 예술적 가치를 부각시켰다.

기존 매장과 달리 예술, 패션과 관련된 책을 구매하거나 자유롭게 볼 수 있는 도서 공간도 준비했다. 패션, 영화, 예술가 등 키워드별 책을 제안하는 책 코너를 마련하고, 책을 편안히 감상할 수 있는 좌석과 실용성을 겸비한 테이블을 배치해 고객들이 머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김유진 「루이까또즈」 사업본부장은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루이까또즈」만의 가치관과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곳이자 예술적 영감을 얻을 수 있는 편안한 휴식 공간”이라며 “향후 플래그십 스토어를 주요 거점으로 전시, 퍼포먼스, 영상 등 다양한 예술체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엘과의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전개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20일까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018 신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소품을 구매할 시 최대 30%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이번에 함께 리뉴얼 론칭한 카페 “Things That Matter”에서는 3월 22일까지 음료 1+1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