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정점 찍은 스포츠 마켓 2020년 비전은?

    안성희 기자
    |
    18.03.15조회수 7410
    Copy Link
    '정점 찍은 스포츠 마켓 2020년 비전은?'이라는 주제의 세미나가 오는 4월 4일 섬유센터에서 열린다. 패션 트렌드 정보회사인 크리에이티브팩토리(대표 한선희)는 2019 S/S 스포츠 마켓의 흐름을 조목조목 짚어주겠다고 전한다.

    스포츠마켓의 비전과 세분화, 경계가 무너지는 새로운 현상에 대한 트렌드 전략을 제시한다. 크리에이티브팩토리가 제시하는 4가지 솔루션이 주목된다.

    첫번째 오랜 성장세를 지나 정체성의 혼란을 겪는 아웃도어가 유스들의 새로운 패션코드로 부활을 알렸고, 두번째 골프 르네상스 전망 이후 새로운 접점을 제안하며 세번째 레드오션이 된 여성타깃 피트니스마켓의 2019년을 전망한다.

    국내 시장에 특화된 액티브 마켓의 미래를 적중해 신뢰도를 쌓은 크리에이티브팩토리의 뉴 시즌 세미나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문의 : 박세은 부장 T. 02-2038-8283 / info1@creative-f.co.kr

    Related News

    • 세미나
    • 스포츠
    • 아웃도어
    • 골프
    News Image
    하이서울쇼룸, 패션 브랜드 위한 2024 인사이트 제안
    24.04.17
    News Image
    한국패션산업협회, K-패션 브랜딩과 日 진출 전략은?
    23.12.14
    조회수 1949
    News Image
    패션산업협회, 글로벌패션포럼서 K-패션 미래 주목
    23.10.24
    조회수 1256
    News Image
    패션산업협회, 글로벌패션포럼 10/19 대규모 개최
    23.09.27
    조회수 2775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