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유니클로」 , 배우 김고은 모델로 발탁

Tuesday, Feb. 13, 2018 | 박한나 기자, hn@fashionbiz.co.kr

  • VIEW
  • 1731
에프알엘코리아(대표 홍성호)의 「유니클로」가 브랜드 철학인 ‘라이프웨어(LifeWear)' 가치를 전할 새 모델로 배우 김고은을 발탁했다. 김고은은 특유의 싱그러운 매력과 진정성 있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새 모델 발탁에 대해 「유니클로」 관계자는 "배우 김고은이 연기자로서 도전하고 노력하는 모습, 본연의 담백하고 진솔한 면모, 심플하면서 본인의 개성을 담은 패션 스타일을 추구하는 점 때문에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유니클로」의 브랜드 철학 '라이프웨어(LifeWear)'의 한 부분을 잘 대변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또 “김고은씨가 평소에도 「유니클로」 옷을 즐겨 입었던 마니아인만큼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모델로 발탁되기 전부터 김고은은 평소에 「유니클로」 옷을 즐겨 입어 화제를 모았다. 김고은은 "너무 튀거나 화려한 옷보다 일상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옷을 선호한다. 옷 자체 보다는 나 자신이 드러날 수 있는 옷, 심플하면서도 디테일이 살아 있어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는 스타일을 좋아한다"며 "「유니클로」는 스케줄이 없는 일상적인 날뿐만 아니라 촬영 시에도 즐겨 입던 브랜드다. 옷이 눈에 띄기 보다는 내가 맡은 인물의 개성이 온전히 드러날 수 있게 도와준다" 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고은은 2월 말부터 방영될 광고와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유니클로」 모델로서 공식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