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아식스, 키코 코스타디노프와 콜라보 '젤-버즈1'출시

Wednesday, Feb. 7, 2018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7260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코리아(ASICS Korea)가 키코 코스타디노프(Kiko Kostadinov)와 콜라보레이션한 '젤-버즈1(GEL-BURZ1)'를 분더샵 케이스스터디에서 단독 출시했다.

키코 코스타디노프(Kiko Kostadinov)는 맥킨토시(Mackintosh)의 새로운 디자인 라인인 맥킨토시 0001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디자이너다.  

통상적인 패턴방식을 사용하지 않고, 불필요한 기능을 배제하여 실용주의를 바탕으로 디자인을 전개하는 키코 코스타디노프와 러닝화의 독자적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된 젤-버즈1(GEL-BURZ1)는 라임에이드와 자작나무, 블랙에서 영감을 받아 총 3컬러로 출시됐다.  

젤-버즈1는 지난 12월 출시된 아식스 대표 쿠셔닝 러닝화인 젤-님버스 20(GEL-NIMBUS 20)의 기능을 적용하였고, 키코 코스타디노프에 의해 새롭게 디자인된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메쉬와 인조가죽으로 구성된 어퍼부분과 일반 미드솔 소재 대비 무게는 절반 가량 줄이되 내구성과 쿠셔닝을 높인 아식스 대표 경량 미드솔 기술인 플라이트폼을 적용하였으며, 신발의 앞쪽과 뒤쪽의 젤 쿠션 시스템을 통해 보행 시 발생하는 충격을 완화시켜준다.





또한 러닝 시 자연스러운 체중 이동을 돕는 가이던스라인이 적용되어 젤 버즈는 기능과 디자인을 동시에 충족시켜주는 제품이다.

아식스와 키코 코스타디노프와의 협업으로 패션에 관심이 많은 트렌드세터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젤-버즈1는 2월 6일 분더샵 케이스터디에서 단독 출시됐다.






사진 설명 : 지난 1월5일 오후 6시를 넘긴 시각,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의  ‘젤-버즈1’ 판매를 하루 앞두고 강남구 청담동 분더샵 앞에 사람들이 모였다. 분더샵 케이스스터디에서 단독 출시한 ‘젤-버즈1’은 실제로 판매 시작 15분 만에 완판 되는 기록을 세우며 어글리 슈즈의 열기를 실감케 했다. ‘젤-버즈1’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키코 코스타디노프(Kiko Kostadinov)와 ‘아식스’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아식스’ 특유의 레트로 무드와 현 시대의 트렌드인 스트리트 감성을 더한 제품으로, 한국의 이번 세일즈는 영국의 선발매를 이은 두번째 판매 오픈으로, 각 나라별 한정 수량 발매되는 리미티드 제품이다.

네이버 패션비즈TV_'젤-버즈1'영상 보기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