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K2」 맞아? 수지와 핑크빛 S/S 신상품 공개

Wednesday, Feb. 7,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4694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가 「K2」로 화사한 핑크 컬러가 눈에 띄는 2018년 S/S 신상품을 공개했다. 「K2」는 이번 상반기, 고기능성에 세련된 디자인을 가미한 뉴 아웃도어룩, 일상부터 여행까지 활용 가능한 라이프스타일룩을 제안한다. 특히 여성 상품은 화사한 핑크와 파스텔톤 컬러를 활용해 봄 느낌을 물씬 담았다.

「K2」는 2018년 S/S 시즌 '테크플러스', 'K 라인', '플라이워크' 3개 라인을 선보인다. 테크플러스는 기존 등산복 스타일에 아노락 재킷 등 과감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한 상품군이다. K 라인은 일상과 여행, 레저 활동 등 다방면에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웨어다. '플라이워크'는 기존과 같이 워킹이나 러닝 등 가벼운 운동 중심으로 스포티한 디자인을 강조한 상품군이다.

전체 상품군에 방풍, 경량, 속건 등 기능성 소재와 감촉이 부드럽고 착용감이 뛰어난 소재를 함께 매치한 하이브리드형 상품을 늘렸다. 여성 고객 확대를 위해 슬림핏, 파스텔톤 컬러를 많이 활용하고, 메인 모델인 수지의 화보 착장을 다양하게 노출시킬 예정이다.

김형신 「K2」 마케팅 팀장은 "이번 상반기 「K2」의 아웃도어룩은 봄 트렌드 컬러인 핑크 등 파스텔톤을 적극 반영한 것이 특징"이라며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상품과 모델 수지를 통해 마케팅 활동을 펼쳐 여성 고객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