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SI 「딥티크」 등 밸런타인데이 시즌 특수 기대

Wednesday, Feb. 7, 2018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4401
밸런타인을 겨냥한 뷰티 업계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프랑스 향수 「딥티크(diptyque)」 「산타마리아노벨라」 「바이레도」 등 다양한 향수 브랜드가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특수를 기대하고 있다.

먼저 「딥티크」의 '헤어 미스트 오 로즈'는 장미향을 느낄 수 있는 미스트 형태의 헤어 퍼퓸이다. 센티폴리아 장미와 다마스커스 장미향에 상큼한 과일향을 더했다. 카멜리아 오일을 다량 함유해 부드럽고 윤기나는 머릿결로 가꿔준다.

특히 이번달만 그래픽 디자이너 레슬리 데이비드(Leslie David)가 제작한 아트 패키지로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18세기 프랑스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뚜왈 드 주이(중세의 자연과 소박한 전원풍경을 그린 날염무늬)’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몽환적인 블루 패키지가 로맨틱한 느낌을 준다.

「바이레도(BYREDO)」는 휴대용 향수를 담을 수 있는 한정판 ‘트레블 퍼퓸 케이스(Travel Perfume Case)’를 출시한다. 브랜드만의 감각이 느껴지는 베이지 가죽 케이스에 실버 색상으로 ‘I love you(I♥U)’라는 로맨틱한 문구를 새겨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다.

함께 구성한 가죽 케이스는 「바이레도」의 12ml 여행용 향수 컬렉션 ‘라 셀렉션 바이레도(La Selection BYREDO)’를 담을 수 있다. 라 셀렉션 바이레도는 대표 향수인 블랑쉬를 비롯해 집시워터, 발다프리크 등 고객이 원하는 6가지 향을 선택해 구성 가능하다. 3가지 향 키트도 고를 수 있으며 2월 한 달 간 향수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된다.

마지막으로 「산타마리아노벨라(Santa Maria Novella)」는 2월 한 달 간 ‘아쿠아 디 콜로니아’ 향수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초콜릿 박스 ‘초콜릿 스퀘어 어소티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초콜릿 스퀘어 어소티드는 「산타마리아노벨라」의 ‘아쿠아 디 콜로니아’ 향수 중 시칠리아, 젤소미노, 로사, 산타 마리아 노벨라 등 4가지 향을 재해석해 이탈리아 피렌체 산타 마리아 노벨라에서 직접 초콜릿으로 제작한 것이다.

스위트 오렌지, 레몬,베르가못 등의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시칠리아’ 맛과 자스민 에센셜 오일을 첨가한 ‘젤소미노’맛 밀크 초콜릿, 장미 에센셜 오일을 담은 다크 초콜릿 ‘로사’, 스피어 민트,페퍼민트 등의 민트 맛 초콜릿 ‘산타 마리아 노벨라’로 구성됐다.

이지나 신세계인터내셔날 화장품 브랜드 담당자는 “밸런타인데이에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한정판 향수는 반응이 좋다”며 “2월 한 달간 특별 패키지와 사은품을 더해 가심비 높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