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김연아&연아키즈와 이벤트 진행

    hyohyo
    |
    18.02.07조회수 7403
    Copy Link
    제이에스티나(대표 김기석)의 「제이에스티나」가 김연아 선수를 비롯한 피겨 선수들과 함께 올해 2018개 한정으로 출시한 글로리아 목걸이의 SNS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이에스티나」의 뮤즈인 김연아 선수가 글로리아 목걸이 1번 목걸이를 인증했고 이어 최다빈, 유영, 임은수, 김예림 등 4명의 선수가 각각 2번부터 5번까지 숫자가 각인된 목걸이를 선보이며 이벤트 참여를 독려했다.

    글로리아 목걸이 SNS 인증 이벤트는 2018개 스페셜 한정 주얼리 글로리아를 구매해 착용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제이에스티나 #jestina #글로리아 #김연아목걸이@j.estina_official) 와 함께 자랑하고 싶은 친구 3명을 소환해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1등에게는 최근 휴양지로 각광 받고 있는 모리셔스 콘스탄스 벨마 플라지 리조트 4박 숙박권 (1명), 2등은 신라호텔 겔랑 스파 이용권 (4명), 마지막으로 3등에게는 스타벅스 5만원 상품권 (30명)등 경품이 제공된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희소성 있는 아이템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좀 더 특별하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하며 "2018개 한정판인 목걸이 태그(Tag)부분 각인 된 넘버링을 인증하면 당첨 확률이 점점 높아 질 것"이라고 팁을 귀띔했다.

    한편 글로리아는 심장박동이나 착용하고 있는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1분에 약 60번정도 움직이는 ‘댄싱스톤’ 주얼리로 기존에 크리스탈이 세팅되어있는 미오엘로(Mioello)에 이어 티아라를 세팅한것이 포인트다. 티아라가 주얼리에 고정되어있지 않고 고도의 테크닉을 통해 움직임에 따라 흔들려 반짝임이 더욱 극대화되 작지만 화려함은 배로 느낄 수 있어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 브랜드의 대표 주얼리 중 하나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