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의류 「NSR」 차세대 일류상품 선정

    whlee
    |
    17.12.08조회수 7576
    Copy Link
    신티에스(대표 차민호)의 자전거 전문 의류 브랜드 「NSR」이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 세계일류상품 인증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 세계시장점유율 5위 이내 혹은 5위 안에 진입할 가능성이 있는 차세대 일류상품을 선정, 해외홍보와 마케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NSR」은 자전거 전용 캠핑 텐트로 세계일류상품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캠핑텐트는 자전거를 실내에 거치할 수 있는 구조로 개발했다. 이미 해외 자전거 전시회를 통해 많은 소비자와 바이어에게 관심을 받았다.

    신티에스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자전거의류 부문 일류상품으로 선정돼 보람차다. 혁신을 일으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바탕으로 국내시장은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브랜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