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문샷」 서울 삼청동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haehae
    |
    17.11.27조회수 8145
    Copy Link
    코드코스메인터내셔널(대표 유해민)에서 전개하는 뷰티 「문샷(moonshot)」이 서울 삼청동 플래그십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한다. 이 숍은 '와이지 플레이스(YG PLACE)'라는 이름을 달고 새 매장으로 재탄생한다.

    YG 플래그십스토어는 삼청동 카페골목의 메인 상권에 위치한 독특한 대리석 외관과 유니크한 인테리어로 외국인 관광객들이 꼭 들러야 하는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았다. 트렌디하고 스마트한 2030대 소비자를 위해 코스메틱 섹션으로만 운영했던 전체 매장을 YG의 다양한 컨텐츠를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리뉴얼했다.

    YG PLACE는 코스메틱 섹션과 YG 굿즈(GOODS), 의류 섹션, 플레이룸으로 구성된다. 1층 코스메틱 섹션은 기존의 뷰티 고정관념을 깨고 재미있고 다양한 어플리케이터로 구성된 상품을 전시해 판매한다. 2층 YG 굿즈&의류섹션은 빅뱅, 블랙핑크, 아이콘, 위너 등 YG 아티스트들의 굿즈와 대표 캐릭터인 크렁크(KRUNK) 등을 구매할 수 있다. 3층 플레이룸은 정기적인 서포터즈 뷰티클래스를 운영해 「문샷」의 다양한 아이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개성의 극대화’를 모티브로 하는 YG ORIGIN의 콘텐츠들을 한 공간에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차별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샷」 관계자는 “삼청동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사람들이 찾는 핫플레이스로, YG PLACE는 풍성한 볼거리와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문샷」은 ‘YG PLACE’ 오픈 기념으로 당일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GD 향수 샘플, 문샷 베스트 제품 럭키박스(선착순 100명)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