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뷰티 「문샷」 서울 삼청동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Monday, Nov. 27, 2017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4465
코드코스메인터내셔널(대표 유해민)에서 전개하는 뷰티 「문샷(moonshot)」이 서울 삼청동 플래그십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한다. 이 숍은 '와이지 플레이스(YG PLACE)'라는 이름을 달고 새 매장으로 재탄생한다.  

YG 플래그십스토어는 삼청동 카페골목의 메인 상권에 위치한 독특한 대리석 외관과 유니크한 인테리어로 외국인 관광객들이 꼭 들러야 하는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았다.  트렌디하고 스마트한 2030대 소비자를 위해 코스메틱 섹션으로만 운영했던 전체 매장을 YG의 다양한 컨텐츠를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리뉴얼했다.

YG PLACE는 코스메틱 섹션과 YG 굿즈(GOODS), 의류 섹션, 플레이룸으로 구성된다. 1층 코스메틱 섹션은 기존의 뷰티 고정관념을 깨고 재미있고 다양한 어플리케이터로 구성된 상품을 전시해 판매한다. 2층 YG 굿즈&의류섹션은 빅뱅, 블랙핑크, 아이콘, 위너 등 YG 아티스트들의 굿즈와 대표 캐릭터인 크렁크(KRUNK) 등을 구매할 수 있다. 3층 플레이룸은 정기적인 서포터즈 뷰티클래스를 운영해 「문샷」의 다양한 아이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개성의 극대화’를 모티브로 하는 YG ORIGIN의 콘텐츠들을 한 공간에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차별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샷」 관계자는 “삼청동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사람들이 찾는 핫플레이스로, YG PLACE는 풍성한 볼거리와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문샷」은 ‘YG PLACE’ 오픈 기념으로 당일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GD 향수 샘플, 문샷 베스트 제품 럭키박스(선착순 100명)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