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아시아 퍼스트 브랜드 어워즈, ‘울트라브이(Ultra V)’ 수상

    패션비즈 인터넷팀
    |
    17.11.22조회수 4361
    Copy Link
    지난 11월 22일, 서울의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2017 아시아 퍼스트 브랜드 어워즈’가 개최됐다. 아시아의 영향력 있는 패션&뷰티 부문의 브랜드에게 수여하는 이 행사는 지난 2014년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된 후 중국 상하이, 샤먼 등에서 진행됐다.



    올해 처음 서울에서 개최되는 제6회 2017 아시아 퍼스트 브랜드 어워즈는 브랜드 시상 이외에도 아시아의 문화와 예술을 교류하는 행사로 아시아 지역에서 각종 자선을 모티브로 뷰티 관련 시상식을 거행해 왔다.

    300여 명의 국내외 패션&뷰티 브랜드 관련 인사가 참가한 가운데 개최된 본 행사는 미스 아시아 어워즈 후보들의 한복 패션쇼와 축하공연으로 분위기가 고조되었다. 이후 수상 브랜드명이 발표되고 시상이 이어졌다.

    관심을 끌었던 스킨 에스테틱 부문은 한국의 ‘울트라브이(Ultra V)’가 수상했다. 본 상은 아시아 시장에서 가장 우수하다고 평가받는 스킨 에스테틱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울트라브이’는 이데베논 앰플을 비롯한 고기능성 코스메틱 라인으로 아시아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어 본 상을 수상하게 됐다.

    국제미용항노화학회의 명예회장인 ‘울트라브이’의 권한진(Kwon, Han Jin) 원장은 “의미 있고 가치 있는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아시아 쪽에 항노화 테크닉을 소개해 큰 성과를 거두었고, 울트라브이라는 회사를 설립해 코스메틱 제품을 만들었고, 올해 많은 판매를 이루었다. 앞으로 아시아의 스킨 에스테틱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7 아시아 퍼스트 브랜드 어워즈는 퍼스트국제재단과 봉황망(凤凰网)이 공동 주최했고 봉황망 중한교류채널과 월드뷰티엑스포가 공동 주관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