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김기수의 ‘뽀뽀 치크 스킬’ 화제

    패션비즈 인터넷팀
    |
    17.11.06조회수 7900
    Copy Link
    뷰티 크리에이터로 화려하게 변신한 김기수가 ‘겟잇뷰티 2017’ 뷰티클래스에 ‘김기수 샘’으로 등장해 각종 메이크업 꿀팁을 선보여 화제다.



    지난 11월 1일 온스타일 겟잇뷰티 ‘프리티 립스타! 치명 여신 메이크업’ 편에서 김기수는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 메이크업, 립&치크 메이크업까지 간편하게 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비법과 제품들을 소개했다.

    이날 겟잇뷰티 이하늬, 산다라박, 박나래 3MC는 각각 고혹 여신, 글램 여신, 홍시 여신을 맡아 김기수의 메이크업 비법을 따라하고 가을 여신으로 변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입술이 쉽게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 김기수는 가을철 각질을 잠재우는 비법으로 셀레뷰의 ‘블랙 세럼 립루즈’를 소개하고 립스틱을 블러셔로 활용하는 꿀팁까지 전수했다.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해야 하는 ‘홍시 여신’ 메이크업을 할 때, 03호 하바나 코랄을 입술에 바른 뒤 손가락에 뽀뽀하듯 입술에 있는 립스틱을 묻혀 팩트를 살짝 찍어준 후 눈 앞머리부터 귀 뒤까지의 선과 귀 위부터 입꼬리까지의 교차점에 립스틱을 바르고 눈 중앙까지 발라주면 완성되는 ‘뽀뽀 치크 스킬’을 이용하면 더욱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셀레뷰」 블랙 세럼 립루즈는 고농축 리얼 블랙 세럼이 립스틱에 60% 함유돼 영양을 공급하며 우수한 밀착력과 발색력으로 트렌디한 컬러가 입술에 자연스럽게 안착해 립밤 없이도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립스틱으로 섀도우로 포인트를 줘도 촉촉하게 밀착된다.

    컬러 또한 다크한 레드의 ‘01호 레드 블랙’, 선명한 레드 컬러의 ‘02호 엣지 레드’. 모던한 레드 코랄빛의 ‘03호 하바나 코랄’,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합한 '04호 러버스 핑크’, 다크한 로즈빛의 ‘05호 스모크 로즈’ 등 5가지 트렌디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이에 겟잇뷰티에서는 MC 이하늬는 ‘01호 레드블랙’, ‘02호 엣지레드’, 박나래는 ‘03호 하바나코랄’, 산다라박은 ‘05호 스모크로즈’를 이용해 메이크업을 완성하며 3종 여신 메이크업 비법을 뽐냈다.

    한편 「셀레뷰」의 블랙 세럼 립루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