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10~40대까지 상품군별 타깃 마케팅 주력

    곽선미 기자
    |
    17.08.29조회수 5340
    Copy Link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 www.k2.co.kr)가 이번 F/W 시즌 정통 아웃도어 상품군부터 겨울용 다운 아이템군 등 상품별 타깃세분화를 통해 맛춤형 마케팅을 펼치며, 다양한 연령대를 공략한다.

    익스트림 라인(Extreme line)에는 고기능성 상품군인 '알파인 라인'을 새롭게 추가해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보여줌과 동시에 전문성을 강조할 계획이다. 방풍 투습 등 아웃도어 상품이 갖춰야 할 기능뿐 아니라 소재 퀄리티를 업그레이드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겨울 시즌에는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고기능성 다운 상품뿐 아니라 일상적으로 입기 좋은 야상 다운, 롱다운을 다양하게 출시해 기준 핵심 타깃뿐 아니라 1020 젊은 소비자까지 겨냥한다.

    특히 다운 상품의 경우 100%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눈에 띄는 화려한 컬러를 사용하던 기존 아웃도어 재킷군과는 다르게 블랙 화이트 네이비 베이지 등 톤다운된 컬러를 사용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한다.

    한편 「K2」는 새로운 전속모델 아이돌그룹 샤이니의 민호와 함께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민호와 신인모델 한성민이 함께 「K2」의 정통 아웃도어룩부터 스포티하고 모던한 감성의 아웃도어룩까지 여러가지 착장을 스타일리시하게 선보였다.



    Related News

    • 아웃도어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