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K-디자인 어워드’ 브론즈 수상

    안성희 기자
    |
    17.08.29조회수 5393
    Copy Link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가 '2017 K-디자인 어워드(K-Design Award 2017)’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브론즈(Bronze)’를 수상했다.

    K-디자인 어워드는 디자인 포 아시아 어워즈(DESIGN FOR ASIA AWARDS), 골든핀 디자인 어워드(GOLDEN PIN DESIGN AWARD)와 함께 아시아 3대 디자인 상으로 꼽힌다. 산업, 커뮤니케이션, 공간 세 부문으로 나누어 시상하며, 본상 수상작인 위너(Winner) 중 순위에 따라 그랜드 프라이즈와 골드, 실버, 브론즈로 선정한다.

    올해는 미국, 중국, 일본, 대한한국 등 세계 31개국에서 3,100여개의 디자인 작품이 출품되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본사인 싱가포르 ‘크로커다일’ 의 창립 70주년을 맞이해 올해 초 BI 리브랜딩을 통해 브랜드 콘셉트와 이미지 등을 재정립했다.

    새로운 BI를 매장 디스플레이, 패키지 등에 적용해 브랜드의 특징을 세련되고 역동적으로 잘 녹여냈다는 평가를 받아 커뮤니케이션 부문 브론즈 위너(Bronze Winner)로 선정됐다. 신규 BI는 인상주의 예술가 앙리 루소에 영감을 받아 도심 속 정글(Urban Jungle) 콘셉트에 진한 그린 컬러와 레드 컬러의 포인트로 젊고 모던하게 재해석했다.

    또 영문 서체 일부 알파벳에 열린 공간을 둬 「크로커다일레이디」의 미래를 향한 개방성의 강한 의지를 담았다. 노길주 「크로커다일레이디」 사업본부장은 "이번 K-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감성, 트렌드를 고려한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우수한 디자인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게 됐다"고 말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K-디자인 어워드’ 수상 기념사진 (우측: 노길주 크로커다일레이디 사업본부장)>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