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리센시아, '엘레강스' 라이선스 업체 모집

Thursday, Aug. 24, 2017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9772
해외 브랜드 컨설팅 비즈니스 전문 에이전트 리센시아에이전시(대표 김용철, www.licentia.co.kr)가  「엘레강스(Elegance)」 상표권자인 다움코퍼레이션(대표 신장우)으로 부터  「엘레강스」 브랜드의 국내 라이선스 영업대행을 위탁받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  




리센시아와 다움코퍼레이션은 지난 8월21일  「엘레강스(Elegance)」의 국내 라이선스 사업 대행 계약을 맺고, 리센시아는 국내 라이센시 물색에 곧바로 착수했다.




이번  「엘레강스(Elegance)」 라이선스 마케팅 대행과 함께 리센시아는 패션부문 국내 선발그룹 브랜드 운용사로 발돋움, 8월현재 46개 브랜드에서 올 연말까지 60개 브랜드의 상표권 운용사업자로 나서게될 계획이다.  




김용철 리센시아에이전시 대표는 " 「기라로쉬(Guy Laroche)」와 「찰스주르당(Charles Jourdan)」에 이어 이번  「엘레강스(Elegance)」의 라이선스 영업권 획득과 함께 , 최근 활발히 교섭이 이뤄지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들과 국내 패션그룹사 브랜드의 라이선스 사업권 추진 등으로 리센시아의 라이선스 비즈니스가 새로운 지평을 맞고 있습니다. 라이선시 기업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며, 합리적으로 브랜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겸허하게 제안하며, 브랜드 유통 컨설팅까지 함께 제공하고자 합니다." 라며 계획을 밝혔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