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자체 여행용품 브랜드 ‘온더트립’ 론칭

    이광주 객원기자
    |
    17.07.31조회수 7933
    Copy Link
    KTH(대표 오세영)가 자체 T커머스 쇼핑몰 'K쇼핑'을 통해 여행용품 브랜드 「온더트립(On the Trip)」을 지난 7월26일 본격 론칭, 자체 브랜드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K쇼핑은 지난 26일 자사 최초 자체 브랜드 「온더트립」 여행용 가방 7종세트를 출시, T커머스 업체가 여행용품 자체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온더트립」 은 ‘여행을 켜다’라는 의미의 여행용품 전문브랜드로, 고객들의 편안한 여행을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진다는 의미를 담았다.

    K쇼핑은 자체 브랜드 「온더트립」 으로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족’을 겨냥하고 있다. 여행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많아지고 ‘나를 위한 소비’를 추구하는 욜로족이 탄생함에 따라 이에 맞춰 프리미엄급 자체 여행용품 브랜드 「온더트립」 을 론칭하게 됐다.

    또한 이번 자체 브랜드 상품 기획 과정에 K쇼핑 상품기획자(MD)가 직접 참여, 디자인부터 색상 상품 내 들어가는 부품 및 부자재까지 꼼꼼히 따지고 선택함으로써 소비자가 느꼈던 불편함을 개선하고 필요한 기능을 추가하는 등 프리미엄급 상품을 탄생시킬 수 있었다. AS 기간도 일반적으로 1년 이하로 보증하는 것과 달리 3년의 사후 지원을 보장한다.




    「온더트립」 브랜드로 선보인 첫 상품은 여행용 가방 7종세트이며, 26인치 화물형 및 20인치 기내형 캐리어, 18인치 백팩, 메모리폼 목베개, 안대, 보관 파우치, 의류 파우치(大)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충격흡수가 뛰어난 폴리카보네이트 재질과 방수 기능이 있는 ABS를 혼합한 소재를 사용해 가방의 내구성을 높였다. K쇼핑은 가방 내부 사양을 업그레이드해 내용물을 고정할 수 있는 X밴드와 커버를 양쪽 모두에 적용하는 등 더 편리한 여행가방을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

    이번 여행용 가방은 썸덱스 코리아와 협력하여 제작됐고, 카본블랙, 딥블루, 샤이니골드, 페라리레드의 4가지 색상으로 구성, 7종 구성 모두를 합리적 가격인 16만9000원에 판매됐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