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남성, 온라인 전용 「헤지스 스테이」 론칭

    안성희 기자
    |
    17.07.25조회수 5365
    Copy Link
    LF(대표 오규식)의 「헤지스맨(HAZZYS MEN)」이 라이프웨어 라인인 「헤지스스테이(HAZZYS STAY)」를 론칭한다. 이 라인은 자사몰인 'LF'몰과 온라인편집숍 '29CM'에 입점하는 등 온라인 전용으로 전개한다.

    「헤지스스테이」는 최근 주거 공간이 개인의 삶을 표현하는 곳으로 의미가 확장됨에 따라 집에서도 세련된 옷을 입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심리를 반영해 출시했다. 면과 마 등 천연소재를 중심으로 해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있으며 낙낙한 실루엣이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하다.

    고급스러운 색감의 남녀공용 티셔츠와 세련된 패턴이 들어간 반팔, 긴팔 파자마세트, 라운지웨어 팬츠는 물론 남성용 언더웨어 제품까지 다양하게 나와 있다. 또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팸족(Pet Family)’을 위해 반려견과 커풀룩을 연출할 수 있는 의류와 가방, 목줄 등의 용품도 선보인다.

    가격대는 티셔츠가 4만~5만원대, 파자마 팬츠가 5만원대, 세트가 12만원대, 언더웨어가 2만~4만원대, 반려견 의류 및 용품이 3만~6만대 선이다.

    이지은 「헤지스맨」 기획총괄 상무는 “치열해진 현대사회에서 휴식에 대한 개념이 중요해짐에 따라 주거환경뿐만 아니라 라이프웨어에 투자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편안함은 물론 스타일까지 살린 「헤지스스테이」를 선보여 여유롭고 편안한 일상의 행복 지수를 높여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 News

    • 라이프스타일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위뜨, 롯데 수원점 등 입점...오프라인 확장 가속화
    24.04.19
    News Image
    와이드앵글, 기능성 골프화 '브레이킹 가드' 선봬
    24.04.1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