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백 「밀마」 글로벌 편집숍 '샵밥' 입점

    hyohyo
    |
    17.07.25조회수 10395
    Copy Link



    엠앤이(대표 허진)의 디자이너 핸드백 「밀마(MILMA)」가 이번 S/S 글로벌 온라인 편집숍 '샵밥(SHOPBOP)'에 입점해 시즌 내 연이은 리오더를 기록하고 있다. 첫 주문 대비 328%의 추가 물량을 수주하며 순탄한 해외 진출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뿐만 아니라 올 F/W 주문량은 현재까지만해도 S/S 시즌 대비 235% 증가했다.

    이 브랜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정부에서 지원하는 수출화기업에 선정돼 브랜드 필름을 제작하기도 했으며 올해에는 해외 홍보와 전시회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가해 해외 비즈니스를 더욱 확대한다.

    허진 대표는 "샵밥을 통해 미국 내 오프라인에도 입점하는 것이 목표"라며 "아직까지 해외 비즈니스는 B2B 성격이 강하지만 글로벌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사이트도 이미 가오픈 상태"라고 밝혔다. 「밀마」는 국내 소비자들의 높은 감각을 충족하면서 내수에서 테스팅을하고 해외에서 더 큰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롱 플랜으로 잡고 있다.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 바이어 출신 허진 대표 겸 디자이너가 만든 「밀마」는 절제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어울리는 데일리백을 메인 콘셉트로 미니멀한 핸드백을 선보인다.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매 시즌 새로운 컬러를 가미해 변화를 주며 전 컬렉션에 디자인 등록을 할 정도로 자신감있는 상품을 내놓는다.

    한편 「밀마」의 국내 유통망은 공식 사이트(milma.co.kr), 온라인 편집숍 위즈위드, 신세계백화점 4개 점포 내 편집숍으로 구축했다. 일관되게 브랜드를 전개하기 위해 백화점 내 단독 매장 입점, 온라인 편집숍 등의 입점 러브콜에도 유통을 확대하지 않는다는 방침이다.










    <사진 설명: 허진 엠앤이 대표 겸 「밀마」 디렉터의 모습>

    Related News

    • 디자이너
    • 액세서리
    News Image
    김지용 I 지용킴 대표 ‘선블리치’ 기법, 국내외 러브콜
    24.01.17
    News Image
    폴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서 2년 연속 쾌거
    24.01.12
    News Image
    무신사X유스, '브랜드 온앤오프' 성료... 디렉터 육성
    24.01.11
    조회수 1035
    News Image
    작가 변신 이정화 디자이너, 10일 출판기념회 진행
    24.01.03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