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젠」 올 여름 ‘쿨비즈 룩'으로 매출 잡는다

    안성희 기자
    |
    17.05.31조회수 59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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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디에프(대표 손수근)에서 전개하는 남성복 「트루젠」이 올 여름 ‘쿨비즈’ 룩에 주력한다. 직장 남성들이 무더위에 견딜 수 있게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겠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선보인 쿨비즈 룩 라인은 슈트와 재킷으로 구성했다. 시원한 착용감과 통기성이 특징이다. 특히 여름 소재 중 가장 얇은 원단인 쿨맥스 사이로필을 사용했다. 이는 땀과 습기를 배출, 낮은 체온을 유지해 준다. 이와 함께 스트레치 원사인 라이크라를 함유해 활동하기 편안하다.

    또한 이번 신상품 라인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깔끔한 실루엣을 자랑해 데일리 오피스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여기에 클래식 라인과 슬림 라인 두 가지로 출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트루젠」 관계자는 “올 여름 폭염이 예고된 만큼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의 인기가 예상된다” 며 “무더운 날씨에 땀으로 고충을 겪는 남성들이라면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더해진 쿨 비즈룩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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