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부건 여성복 ‘임블리’, 15일 김포공항점 그랜드오픈

Monday, Apr. 10, 2017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4914
여성복  「임블리(IMVELY)」, 이번엔 김포공항이다. 작년 부산 광복점, 울산점, 대구점에 이어 지난 달 역대급 규모의 동부산몰까지,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에 발 벗고 나선 여성브랜드  「임블리」가 이번에는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 일곱 번째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오는 토요일(15일) 오픈 예정인 「임블리」 김포공항점은 당일 오전부터 통 큰 이벤트를 열 계획이다. 이미 「임블리」의 오프라인 매장 오픈 행사는 알 사람은 다 알 정도로 유명하다.

「임블리」는 ‘매장 오픈 전 고객이 줄을 서서 대기한 최초의 매장’, ‘백화점 건물 외벽을 둘러싼 400여 미터의 줄’, ‘글로벌 브랜드를 제치고 매출 1위 달성’ 등 매번 놀라운 성과로 기록을 경신해 온 바 있다.

「임블리」측은 그간의 폭발적인 고객 성원에 힘입어 이번 김포공항점 역시 통 큰 행사로 보답할 예정이다. 우선 61만 팔로워를 이끄는 워너비 스타이자 「임블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임지현 「임블리」 상무가 오픈 당일 직접 매장을 찾아 오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선착순 선물 증정행사와 럭키박스 이벤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 중에 있다.

「임블리」를 전개중인 부건에프엔씨(대표 박준성)의 관계자는 “명동점 건대점에 이어 서울권에는 오랜만에 진행하는 매장 오픈이라 의미가 남다른 것 같다. 특히 국내 고객뿐 아니라 김포를 통해 입•출국하는 해외 고객들도 접근성이 좋아 쉽게 방문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는 기대감을 내보였다.

더불어 “이번 김포공항점도 다양한 고객 사은행사를 준비했으니 꼭 방문하셔서 선물도 받고 「임블리」의 모든 것을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임블리」 김포공항점은 15일(토)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MF층(B1)에 그랜드 오픈할 예정이며, 의류를 비롯해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 등 「임블리」의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