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네일 「인코코」 4월과 어울리는 '쿨톤엔비' 컬렉션

Monday, Apr. 10, 2017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5071
인코코(대표 박화영)에서 전개하는 붙이는 네일 「인코코」가 4월과 어울리는 '쿨 톤 엔비(Cool Tone Envy)'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 컬렉션은 민트, 그린, 블루 컬러로 생동감 넘치는 느낌을 연출한다. 점점 가벼워지는 옷차림에 맞게 경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함께 담아 냈다.

‘쿨 톤 엔비(Cool Tone Envy)’ 컬렉션은 총 4종의 솔리드 컬러로 구성했다. 청량한 민트 컬러 ‘세렌디피티(Serendipity)’, 선명한 청자색으로 푸른빛과 보랏빛을 동시에 지닌 ‘퓨어 페리윙클(Pure Periwinkle)’, 하늘빛 컬러 ‘클리어 스카이즈(Clear Skies)’, 푸다크한 청록색 컬러 ‘엔비(Envy)’ 등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요즘 쿨 톤과 웜 톤으로 나뉘는 퍼스널 컬러의 유행으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피부 톤과 어울리는 컬러를 뷰티와 패션에 접목시키고 있다. 개개인이 가지고 태어난 퍼스널 컬러를 활용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색과 그렇지 않은 색을 찾아 매치하면 누구보다 멋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하지만 네일 컬러까지 크게 부담 가질 필요는 없다. 의상과 함께 적절한 네일 컬러를 선택한다면, 계절에 맞는 최상의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그린과 블루 톤이 어색하다면 중성 컬러와 함께 포인트를 주거나 가위 등의 도구를 활용해 네일 스트립을 잘라 프렌치 느낌으로 표현하면 위화감 없는 네일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인코코」는 국내는 물론, 세계 특허를 받은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를 개발 제작한 브랜드로,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있다. 국내에는 코엑스몰점, 롯데월드몰점, 스타필드 하남점 등 주요 쇼핑몰, 백화점, 올리브영 등 약 50곳을 비롯해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약 500여 개의 네일 디자인 제품과 네일과 관련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