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스타필드 하남, 패션~뷰티 특별 프로모션 '속속'

Monday, Apr. 10, 2017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4718
신세계그룹(회장 이명희)에서 전개하는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하남'이 본격적인 봄 시즌에 맞춰 이번주 금요일(14일)까지 패션, 뷰티 브랜드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계 편집숍 ‘햅스토어’는 「다니엘웰링턴」 「노말」 「보이드폴바이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20~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찰스앤키스」는 17S/S 펌프스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스와로브스키」는 목걸이 2개이상(40만원 상당) 구매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스카프 전문 브랜드「생럭슈」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스카프 링을 증정한다.

남성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남성 패션 브랜드들도 대거 참여한다. 남성라이프스타일숍 ‘맨큐바이지이크’는 17S/S 상품을 최소 20%에서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커스텀멜로우」는 17SS 정장을 균일가 39만9000원에 선보인다. ‘샌프란시스코마켓’은 17S/S 「로이로저스」 데님 진을 10%할인한다.

뷰티 브랜드도 프로모션에 적극적이다.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은 딥클렌징 기획세트와 수분 크림 3종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여행용 50ml 2종을 증정한다. 수입향수 편집숍 'BTY 갤러리'는 「존바바토스」 아티산 제품을 20%할인하고, 125ml 용량 구매 시 샤워젤 75ml를 증정한다.

해외유명 패션 브랜드인 「오니츠카타이거」와 「시에로」 「앤아더스토리즈」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 기간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라메종뒤쇼콜라」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스타필드 하남은 4월 한달 간 입점 된 푸드와 카페를 평일에 이용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프링 푸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주중 오후 1시 이전 F&B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F&B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해 세계 각국의 음식을 저렴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강필서 스타필드 하남 점장은 “봄맞이 나들이 룩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며 “행사기간 동안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봄 패션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