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코오롱 「헨리코튼」 ‘트래블 가이드북’ 발행

Monday, Apr. 10, 2017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3673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대표 박동문)의 남성 캐주얼 「헨리코튼」 이 여행족을 위한 '트래블 가이드북'을 발행했다. 브랜드 설립자 '헨리코튼'의 라이프스타일을 모티브로 한 것이 특징이다. 여행지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함께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트래블 가이드북의 첫번째 여행지는 샌프란시스코다. 해질녁의 톰바이 스트리트, 금문교 등 편안한 분위기의 감각적인 사진을 볼 수 있다. 태평양에서 잡아 올린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도시 곳곳의 박물관 등 샌프란시스코의 이야기를 담았다.

또한 군산을 배경으로 소개된 화보는 「헨리코튼」 트래블 룩을 선보였다, 안정환과 함께 진행한 점도 눈길을 끈다. '자연스러운 멋'을 키워드로 비즈니스맨들이 여행지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티셔츠, 점퍼, 팬츠 등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헨리코튼」  측은 "브랜드 창립자가 추구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내는데 중점을 뒀다"며 "바쁜 생활 속에서도 레저를 즐기며 자연과 함께 하는 삶을 패션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헨리코튼」  가이드 북은 전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현재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트래블 가이드북 발행을 기념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