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효성주얼리시티 「엘도라도」 웨딩시즌 다이아세트 출시

Friday, Mar. 24, 2017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4881
종로 귀금속 예물전문 효성주얼리시티 「엘도라도」에서는 예물커플링과 프리미엄 웨딩 다이아반지커플링을 출시했다.



<이미지 제공 : 「엘도라도」>

「엘도라도」의 신상 웨딩링은 스몰웨딩의 유행에 맞춰 예비부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3부 다이아반지, 5부 다이아반지로 간소화된 예물 트렌드에 맞추어 가격을 합리화 하고 감각 있는 자체제작 디자인으로 차별화 하고 있다.  

출시 제품들은 유명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 레몬테라스 등에서 유니크한 디자인과 결혼의 의미를 살릴 수 있는 제품들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엘도라도」는 종로에서 커플링과 예물반지, 웨딩 다이아 반지 디자인으로만  600가지 이상의 독자적인 디자인으로 젊은 고객층부터 중년층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철 결혼 시즌을 앞두고  프로포즈 반지와 목걸이 등 준비하기 위해 효성주얼리시티 상가 내 방문객이 증가하고 있으며 「엘도라도」 신제품 웨딩밴드와 커플다이아반지에 대한 기대가 크다”라고 말했다.

한편 「엘도라도」는 커플링 구매 시 요일별로 이니셜 각인, 14K 귀걸이 증정, 티파니 목걸이 증정 등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예물당일 계약 시에는 신부 진주세트 증정 및 다이아세트를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