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언더아머」 '여성 특화' 가로수길 스토어 오픈

Friday, Mar. 24, 2017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5806
언더아머코리아(대표 송호섭)가 오는 25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여성 특화' 「언더아머」 브랜드하우스를 오픈한다. '강인한 아름다움'이라는 콘셉트를 상품은 물론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매장 윈도부터 아메리칸 발레 씨어터(ABT: American Ballet Theater) 소속 발레리나인 미스티 코플랜드(Misty Copeland)의 역동적인 모습을 담아낸다.

「언더아머」 가로수길 브랜드 하우스 매장 내 곳곳에는 여성 선수들의 역량 강화를 돕는 다양한 스포츠 기어를 찾아볼 수 있다. 총 3개층으로 이뤄진 이 매장은 2개 층을 여성 상품으로 구성했다. 1층은 여성 트레이닝, 러닝, 풋웨어 상품, 2층은 스튜디오 라인과 골프 상품으로 꾸몄다. 이 밖에도 남성 고객들을 위해 지하 1층에는 트레이닝부터 러닝, 골프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비했고, 키즈 아이템도 제안한다.

「언더아머」 관계자는 “패션의 메카인 가로수길이 가지고 있는 상징성에 기인해 이 곳에 여성 특화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가로수길 브랜드 하우스에서 「언더아머」만의 여성 상품을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내면의 강인함으로부터 나오는 아름다움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