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뷰티 「라빠레뜨」 「인코코」 등 봄맞이 뉴 아이템 '속속'

Friday, Mar. 24, 2017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3830


성큼 다가온 봄을 맞이해 뷰티 업계가 시즌과 어울리는 뉴 아이템을 봇물처럼 쏟아내고 있다. 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박기용)의 「라빠레뜨뷰티」, 인코코(대표 박화영)의 네일 「인코코」 는 따뜻한 봄날씨와 어울리는 신상품으로 매출 견인에 나선다.

「라빠레뜨뷰티」는 CJ오쇼핑을 통해 더블메쉬 블러팩트를 공식 론칭한다. 기존 메시팩트에서 업그레이드한 골드 더블메시는 「라빠레뜨」 가방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유니크한 디자인을 팩트에 적용했다.  

지난달부터 롯데백화점 오픈에 이어이달 24일 홈쇼핑까지 진출하는 등 하는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며 유통 확장에도 힘쓰고 있다. 이같은 노력으로 「라빠레뜨뷰티」는 해외에서 인지도 상승에 성공, 수출에도 호조를 보이고 있다.

붙이는 네일 「인코코」는  '빈티지 플로랄 컬렉션'으로 손끝에 봄을 담았다. 로맨틱한 베이스 컬러를 기본으로 계절에 맞는 화사한 플로랄 패턴을 활용했다. 섬세한 붓터치 느낌으로 다양하게 표현해 봄의 절정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계절과 딱 어울리는 꽃 네일 아트다. 손톱부터 여성미를 한층 강화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인코코」는 현재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국내 코엑스몰, 롯데월드몰, 스타필드 하남점 등 주요 쇼핑몰, 백화점, 올리브영 등 약 50곳에서 유통을 전개한다.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약 500여 개의 네일 디자인 상품, 액세서리(리무버, 핸드크림, 네일 팩, 파츠 등)를 판매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