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랙」 해외 진출 성공담 공개, 글로벌 입지 다져

    whl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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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01.13조회수 79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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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대표 박상욱)의 「플랙(PLAC)」이 ‘K스타일 세계를 매혹하다’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해외 시장 진출 스토리를 공개했다. 「플랙」은 현재 미국 백화점 ‘삭스 피프스 애비뉴’와 '투모로우' 쇼룸, 16개 국가의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며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지난 2009년 첫 론칭한 이 브랜드는 세련된 핏과 슬림한 실루엣으로 국내 데님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컨템포러리하면서도 미니멀한 감성을 필두로, 데님은 물론 다양한 어패럴 의류를 선보였다. 뉴욕패션위크에 참가하며 미국 본토에서 자리잡을 수 있던 원동력은 젊음과 혁신, 도전에서 비롯됐다고 말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17 S/S 품평회와 모델 박형섭, 류완규가 출연해 미국 「플랙」 매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줬다. 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는 미국 지사를 두고 현지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과 유통망 전개를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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