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한복」 성남점, 매장 확장 이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다”

    kimbom
    |
    16.11.16조회수 11508
    Copy Link




    한복 시장에서 입지를 굳히며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틀한복」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찾고 있으며 결혼식의 한복을 준비하는 신랑 신부 사이에서 이미 입소문이 나 있는 한복 전문 업체이다. 꾸준한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베틀한복」 성남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장의 규모를 더욱 넓히고 방문하기에 용이한 곳으로 2016년 11월 16일 확장이전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베틀한복」 관계자는 "이전을 하기 전 「베틀한복」 성남점은 역과 인접한 곳에 위치해 있지만 연령층이 조금 높은 혼주한복을 준비하시는 고객님들의 경우, 처음 방문을 할 때 매장을 찾기 어렵다는 소리에 귀 기울여 매장 확장 이전이라는 계획을 세우게 되었고 새롭게 오픈한 매장에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향상 된 서비스와 최고의 고급 한복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앞으로도 신랑 한복과 신부 한복을 준비하는 고객님들이 「베틀한복」을 찾아주시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다른 지점들도 이전 및 오픈을 계획 중에 있으며 믿고 찾아 주시는 고객님들에게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베틀한복」 전직원의 서비스 교육을 더욱 강화 할 예정이다. 성남 지역에서 결혼 한복을 맞춤 또는 대여로 준비할 예정인 모든 신랑 신부들에게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베틀한복」 성남점의 확장 이전이 희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또한 「베틀한복」의 고객들은 “다양한 연령층의 예쁜 한복들을 부담스럽지 않는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였다”라고 하며 “결혼 한복을 준비할 때 「베틀한복」의 서비스와 퀄리티에 만족하여 추후에도 돌잔치 한복은 물론이고 가족 모두가 함께 입을 수 있는 가족 한복을 준비한다면 재방문할 예정”이라는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이번에 확장 이전을 하는 「베틀한복」은 성남점을 포함하여 강남점, 홍대점, 인천점, 안양점, 성남점, 일산점, 의정부점까지 총 8개 지점이 현재 운영 중이며 「베틀한복」 홈페이지에서 방문 예약 및 견적 문의를 통해 빠르게 상담이 가능하고 매장 별로 운영되는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쉽게 상담 받을 수 있다. 성남점은 분당선 수내역 3번 출구에 인접해 있는 MS프라자 8층에서 오는 16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