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몸매 관리에 효과적인 속옷 「슬림앤고」 출시

    hnhn
    |
    16.11.16조회수 4309
    Copy Link




    제이에스케이앤코(대표 김준식)가 출산 후 몸매 관리에 효과적인 기능성 속옷 「슬림앤고(Slim&Go)」를 국내 출시한다. 「슬림앤고」는 45년 역사의 프랑스 기업 AB7Sante의 핵심 특허 기술인 액티브 폴리머(Active Polymer) 기술이 적용된 '입는 화장품Cosmetotextile)' 상품이다. 섬유에 화장품의 기능을 더해 입기만 해도 직접적으로 보디 슬리밍, 셀룰라이트 개선, 보습 등의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슬림앤고」에 적용된 액티브 폴리머의 주성분은 카페인(Caffeine)과 코프라 오일(Coprah Oil)이다. 카페인은 널리 알려진 대로 신진 대사를 촉진, 지방을 연소시켜 체치방을 감소시키고 셀룰라이트를 분해하는 역할을 한다.

    코프라 오일은 모유의 중요 구성 물질 중 하나인 라우르산이 풍부히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항균성이 뛰어나 아토피, 건조, 각질 등 각종 트러블성 피부와 임산부의 튼 살 관리에 효과적이다. 또 피부의 수분을 유지시켜 겨울철과 같이 건조한 날씨의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

    실제로 이 상품은 프랑스에서 임상 시험 진행 결과 하루 8시간, 4주(28일)간 착용 시 평균적으로 20% 셀룰라이트 감소와 허리 2.7cm, 엉덩이 2.5cm, 허벅지 1.1cm가 감소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임상 시험을 통해 입증된 기능성을 바탕으로 「슬림앤고」는 프랑스와 미국, 영국, 이탈리아, 스위스 등 총 17개국에서 신개념 혁신 상품으로 판매 중이다. 국내에서는 제이에스케이앤코가 독점으로 수입, 판매할 계획이다. 또 중국, 홍콩, 대만 등을 포함 아시아 7개국에 유통할 예정이다.

    「슬림앤고」 공식 수입원 제이에스케이앤코 관계자는 “「슬림앤고」는 한국, 프랑스, 이탈리아 등 국내외 전문 기관으로부터 상품 임상시험과 안전품질 검사를 철저하게 진행했다. 이에 대한 효능이 입증된 안전한 상품으로 출산 후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몸매관리에 효과적”이라며 “간단하게 하루 8시간 편안한 착용으로 예전의 아름다웠던 나의 몸매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슬림앤고」는 국내 산후조리원과 피부과,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Related News

    • 이너웨어
    News Image
    예작, 감사의 달 기념 ‘땡스 예작’ 프로모션 진행
    24.04.19
    News Image
    인재 영입~상품 다각화 '미언더' 올해 100억 목표
    24.01.15
    News Image
    '이돕(YDOB) 써모넷' 언더레이어,
    PP소재 망사 겨울 이너웨어로 주목
    23.12.06
    News Image
    베리시 플래그십스토어
    이너웨어 전시 공간 겸 쇼룸
    23.11.21
    조회수 1531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