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그룹 뷰티 「어바웃미」 랩핑 마스크 선봬

    haehae
    |
    16.11.16조회수 4481
    Copy Link
    삼양그룹(대표 김윤)에서 전개하는 헬스&뷰티 브랜드 「어바웃미」가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한 시트 마스크 ‘리얼 랩핑 마스크’로 매출을 견인한다.

    ‘리얼 랩핑 마스크’는 미백, 주름 개선 등 2중 기능성 상품이다.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크림 마스크 ‘리얼 랩핑 뉴트리티브 마스크 크림’과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수분 젤 마스크 ‘리얼 랩핑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워터 겔’ 2종으로 구성했다.

    이 아이템들은 각각 크림 랩핑 기술과 워터 랩핑 기술을 적용해 상품력을 높였다. 고농축 성분이 일반 에센스 타입과는 달리 마스크 시트 사이사이에 꽉 차 있어 집중적인 영양과 수분 케어를 도와준다. 특히 ‘리얼 랩핑 뉴트리티브 마스크 크림’은 초극세사 시트가 얼굴 굴곡에도 들뜸없이 밀착되는 크림 타입 시트다. 세라마이드, 산양유추출물, 마카다미아넛 오일 등 풍부한 보습과 영양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또한 수분 젤 타입의 ‘리얼 랩핑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워터 겔’은 피부가 투명하게 비치는 고밀착 텐셀스킨 시트로 구성했다. 시트 특성상 흘러내림 없이 피부에 밀착돼 히아루론산, 콜라겐, 빙하수 등 보습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준다. 더불어 시원한 청량감을 부여해 수분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어바웃미」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리얼 랩핑 마스크’ 2종은 마스크 시트에 랩핑 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영양감이 풍부한 크림 타입과 가볍게 흡수되는 산뜻한 수분 젤 타입으로 출시해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요즘처럼 건조하고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