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자연주의 화장품 '엘리샤코이', 해외 홈쇼핑 진출

Tuesday, Nov. 10, 2015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284
자연주의 화장품 「엘리샤코이」(www.elishacoy.com) 가 연달아 해외 홈쇼핑에 진출하며 글로벌 도약 입지를 다지고 있다. 최근 ‘비비드 파티 매직 립스틱’으로 중국 IPTV 홈쇼핑 론칭 확정에 좋은 반응을 얻은 데 이어 필리핀 CJ 홈쇼핑 론칭 방송이 확정됨에 따라 해외 홈쇼핑 TV 채널을 통해 세계시장에서의 입지를 점점 다져나가고 있다.

12월 필리핀 CJ 홈쇼핑에 런칭 예정인 「엘리샤코이」의 비비드 파티 매직 립스틱은 24시간 컬러 지속력을 자랑하는 반전 립스틱 제품이다. 프라이머, 립밤, 립틴트, 립스틱, 립라이너, 픽서, 자외선차단까지 7가지 기능을 갖춘 스마트 멀티 립스틱이다. 최근 입술 보호 기능과 발색을 강화하여 리뉴얼 출시되었으며, 필리핀 CJ오쇼핑에서 첫 방송 판매되는 ‘비비드 파티 매직 립스틱’은 12월 론칭 예정이다.

한편 엘리샤코이는 국내 업체 중 최초로 일본에 BB크림을 수출하며 전 세계 10여개국 이상 유통채널을 확보한 K뷰티 1세대 코스메틱 브랜드로 중국, 일본, 미국, 홍콩 등 해외에서 인지도가 높은 코스메틱 브랜드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