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아이스타일24 창립 9주년, 생일 케이크 이벤트

Tuesday, Nov. 10, 2015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812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대표 김기호 www.istyle24.com)가 창립 9주년을 맞아 자사 회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주는 ‘생일 케이크를 밝혀주세요’ 이벤트를 갖는다.

국내 최대 패션·의류 제조자 개발생산(ODM) 전문기업 한세실업의 패션노하우와 1등 온라인 서점 예스24의 온라인 인프라를 바탕으로 설립된 아이스타일24의 창립 9주년을 기념하고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9일부터 13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된다.

우선 사이트 전 회원들에게는 이벤트 기간 내 사용 가능한 9주년 기념 9%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내 3만원 이상 구매한 회원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소 5천원 할인쿠폰부터 최대 3만원 상품권까지 100% 지급되는 특별한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3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아이스타일24 9주년 기념 생일케이크게 촛불이 켜지게 되는데, 이 때 켜진 촛불 수에 따라 혜택의 종류가 결정된다.

이성준 아이스타일24 패션사업본부 본부장은 “사이트 론칭 9년을 기념해 지속적인 성원을 보여준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더욱 성장하는 아이스타일24가 되기 위해 내부적으로 끊임없는 고민을 거듭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세예스24홀딩스 자회사인 아이스타일24는 2006년 첫 설립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현재는 패션, 뷰티, 리빙 등 총 11개 카테고리에서 정품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직매입 패션의류 위주의 총알배송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 아이스타일24 소개 >
아이스타일24의 모 기업은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이다. 한세실업은 25년째 OEM으로 의류를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베트남, 니카라과, 과테말라, 중구,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고, 주요 바이어는 아베크롬비 앤 피치,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갭, 홀리스터, 나이키 등이다. 수출에만 주력했던 한세실업이 2003년 온라인 서점 YES24를 인수하면서 국내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했다. 한세실업은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style24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