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 X 폴더, 홍대에서 뭉친다!

    곽선미 기자
    |
    15.10.15조회수 6293
    Copy Link
    브이에프코리아(대표 로라 미거)의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와 이랜드그룹(회장 박성수)의 슈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폴더(Folder)'가 오는 16일 홍대에서 뭉친다! 두 브랜드가 협업해 주최하는 '팀버랜드 X 폴더 나잇(Timberland X Folder Night)'이 오는 폴더 홍대점에서 열린다.

    일상 속에서 여유를 찾고 즐기는 ‘Everyday Adventure’ 라는 콘셉트 아래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팀버랜드」가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오픈에어 컬쳐(open air culture)의 일환으로 진행한다. 반복되는 일상 속 빡빡함에 지친 사람들에게 시원한 저녁공기를 마시며 음악과 수다를 즐기는 일상 속 작은 여유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유행을 선도하고 유동 인구가 많은 홍대 폴더 매장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세일즈 프로모션은 물론 여유를 선물해 줄 버스킹 공연과 힙합 뮤지션 '오윈 오바도즈'와 '앤덥'의 공연, DJ 공연 등이 마련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팀버랜드」는 2014년 오픈에어시네마를 시작으로 앞으로 ‘에브리데이 어드벤처(Everyday Adventure)’ 라는 테마 아래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가며 한국 소비자들에게 OLS(Outdoor Life Style: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를 제안할 계획이다.



    Related News

    • 슈즈
    News Image
    락포트(ROCKPORT),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뉴얼 오픈
    24.04.19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에버에이유, 봄철 야외 활동을 위한 아이템 제안
    24.04.18
    News Image
    푸마, 서울 성수동서 '스피드캣' 팝업스토어 연다
    24.01.19
    조회수 1271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