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아웃도어 전문가 양성

    곽선미 기자
    |
    14.11.04조회수 5160
    Copy Link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2015년 한 해 동안 「블랙야크」와 함께 올바른 아웃도어 문화를 형성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블랙야크 셰르파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등산/등반 ▷여행/트레킹 ▷문화/생태 ▷익스트림 스포츠 ▷봉사/나눔 ▷캠핑/백패킹 등 총 6가지 분야로 나눠 선발한다. 셰르파로 임명되면 각 분야에서 「블랙야크」의 얼굴이 돼 다양한 챌린지 프로그램을 직접 이끌게 되며, 「블랙야크」 의류를 유니폼으로 지원받는다. 또 상품테스트에 직접 참여할 기회와 그린카드 포인트 지급 등 적극적인 지원과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지원자격은 만 19세 이상 「블랙야크」 마운틴북 회원으로 해당분야의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당일 또는 1박 2일의 아웃도어 활동을 수행할 수 있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며 마운틴북 홈페이지(www.mountainbook.co.kr)를 통해 지원 후 평가와 면접을 거쳐 최종 3기 셰르파를 뽑는다.

    김정배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팀장은 “아웃도어 활동이 더욱 다양해지면서 「블랙야크」 3기 셰르파 역시 더욱 다양한 아웃도어 분야의 전문가를 모집하고 있다"며 "자신의 아웃도어 지식을 재능기부 해 올바른 아웃도어 문화를 선도할 예비 셰르파들의 많은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2년 발족한 「블랙야크」 셰르파는 전국 각지에서 '명산 100' 프로그램과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 지식을 공유하고 있다. 특히 「블랙야크」가 개발한 '위치기반 아웃도어 정보 포털' 마운틴북은 연간 1000여 개의 등산기와 강좌, 탐방기 등을 제공하며 고객들 간의 가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Related News

    • 아웃도어
    • 글로벌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