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아트 플랫폼 '카트마르' 뷰티플마인드와 협업

    mini
    |
    20.05.04조회수 4747
    Copy Link



    아트의 대중화를 후원하는 하이엔드 디자인 전문회사 엠토디자인(대표 유민선)의 온라인 아트 플랫폼 ‘카트마르 (KARTMAR)’가 문화 외교 자선 단체 '뷰티플마인드'와 함께 만난다.

    이번에 기획한 ‘카트마르의 뷰티플마인드’ 프로젝트는 한국적 모던 콘셉트의 작품들을 대중의 예술 일상에 가까워지도록 하고 있다. 특히 사회 단체들의 사회적 기여와 공헌 활동을 유도하는 취지다. 일상에서 즐기는 예술, 생활 속 예술을 향유함과 동시에 문화를 통해 사랑과 나눔까지 실천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국내 유명 작가의 원화 및 에디션 작품을 포함해 신진 작가의 작품, 한국의 아름다움을 모던하게 해석한 공예품 등 다양한 테이 웨어 및 리빙 아이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전시 기간 동안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뷰티플마인드’에 기부해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한 ‘카트마르의 뷰티플마인드’ 전은 서울시 종로구 청운동에 위치한 뷰티플마인드 1 층 카페에서 5월5일 진행된다.

    한편 사단법인 뷰티플마인드는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전 세계의 소외된 이웃에게 ‘대가를 바라지 않는 사랑(Expect Nothing in Return)’을 실천하는 문화외교 자선단체이다. 2008년부터 시작된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 사업을 통해 장애 및 비장애 저소득층 중 음악교육을 받기 어려운 상황에 있는 학생들을 선발해 정서적 안정과 음악에 대한 잠재력을 개발하고 전문 음악인으로 성장시키는 사업을 하고 있다. 2016년 7월에는 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별협의적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하기도 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