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FI, ’05 영캐주얼 「앨범」 런칭

Today's News

< 브랜드 >

네오FI, ’05 영캐주얼 「앨범」 런칭

Saturday, Dec. 18, 2004 | 박해남 기자, hnpark@fashoionbiz.co.kr

  • VIEW
  • 2710
네오FI(대표 허경)이 내년 S/S 시즌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앨범」을 런칭한다. 「앨범」은  ‘Always Live Brand For Your Memory’의 약자로 소비자의 가슴속에 항상 살아있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지닌다. 빈티지적 느낌과 도시적인 시크한 느낌을 적절히 믹스해 다양한 프린트와 절개 커팅, 아플리케나 자수 등을 가미했다. 또 자연스럽게 바디 라인을 감싸는 실루엣을 표현하고 소재의 느낌에 따라 절제된 샤링 턱 러플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앨범」의 컨셉은 자유롭고 활동적인 감각 세대의 유러피안 스타일을 기본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한다. 다양한 소재의 믹스&매치와 과감한 커팅과 프린팅으로 기존 티셔츠에만 적용되던 소재의 범위를 넘어 토털 코디네이션을 제안한다. 메인 타깃은 20대 패션리더로 가격대는 중저가를 지향한다. 중심 가격대는 재킷 3만~7만원대 티셔츠 1만~10만원대 팬츠 2만~5만원대. 또 의류외에도 가방 안경 슈즈 란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함께 구성할 예정이다.


네오FI는 런칭 첫 시즌 백화점과 대리점을 포함해 10개의 유통망을 운영하고 다음 시즌부터 유통망을 볼륨화 할 계획이다.

☎ Fashionbiz 구독문의 : 02-515-2235

정기구독을 하시면 패션비즈의 전체 기사내용과 다양한 컨텐츠를 모두 보실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