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컴포트 라인 제품 판매액 92% 증가

Today's News

< 브랜드 >

BYC, 컴포트 라인 제품 판매액 92% 증가

Tuesday, Feb. 21, 2023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1246


BYC(대표 김대환)가 전개하는 컴포트 라인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2022년 12월부터 2023년 2월19일까지 판매액이 전년 동기대비 92% 증가했다. 헴 원단의 라인이 드러나지 않는 헴팬티는 104%가 늘어났다. 이러한 결과는 편안 착용감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압박이 적은 제품 판매가 증가한 것.

BYC는 최근 퓨징 브라와 브라렛, 노와이어브라 등 편안함을 강조한 컴포트 라인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몸에 압박감이 적고, 봉제선이 없는 베이직한 컬러의 데일리 속옷들을 제안했다.

BYC 관계자는 “보디 포지티브 영향으로 편한 속옷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편한 착용감의 컴포트 라인을 늘려 나가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의 컴포트 제품들을 계속 추가해 나갈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