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모모(DIA MOMO),
    2월1일 10꼬르소꼬모 청담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
    23.02.01조회수 1603
    Copy Link
    주얼리 브랜드 디아모모(DIA MOMO)가 삼성물산 패션 부문이 운영하는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10 Corso Como Seoul)에서 2월 1일,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브랜드 심볼인 은방울꽃을 컨셉으로 완성된 팝업스토어는 은방울꽃의 꽃말인 ‘다시 찾은 행복’에서 영감을 받아 꾸며졌다. 여성들이 작은 소비를 통해 보다 더 행복해지고 당당한 아름다움을 갖출 수 있길 바라는 디아모모의 마음을 곳곳에서 느낄 수 있다.




    고소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신선한 시각과 무한한 아이디어가 결합되어 탄생한 신제품 ‘더블 페어 루프 이어링’ 및 초커 타입 ‘디아벨 펄 초크 네크리스’ 등 오직 10 꼬르소 꼬모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독점 판매 제품도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디아모모의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셀러인 테니스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등 다양한 제품도 만날 수 있다. 하이앤드 데미-파인 주얼리와 클래식한 디자인 감성을 접목시켜 언제 어디서나 아름답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데일리 주얼리를 지향하는 디아모모의 작품 세계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될 예정이다.

    디아모모 관계자는 “이번 청담 팝업스토어는 9일까지 총 9일 간 운영될 예정”이라며 “다양한 매력의 디아모모 제품을 특별한 공간에서 직접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디아모모는 기업이 추구하는 중요한 핵심 가치 중 하나인 지속가능성에 대한 깊은 고찰로 자연을 헤치지 않고도 아름다움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모든 제품에 시뮬런트 다이아몬드를 사용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