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2040 골퍼 공략한다…말본골프 멤버십 NFT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KT알파, 2040 골퍼 공략한다…말본골프 멤버십 NFT 출시

Wednesday, Feb. 1, 2023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516
- 멤버십 혜택과 연계한 말본골프 NFT 발행…1,000개 한정 수량 990,000원에 판매
- 리미티드 에디션 증정, 한정판 상품 구매 기회, 골프 파티 참가 등 독점적 혜택 제공
- 2/28 화이트리스트 대상 판매, 3/2 퍼블릭 세일…디스코드 채널에서 이벤트 진행






말본골프의 NFT(대체불가능토큰)를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KT알파(대표 정기호)가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의 국내 공식 라이센싱 및 수입·유통사인 모던웍스(대표 김진용)와 협력하여 멤버십 혜택과 연계한 말본골프 NFT인 ‘BCS(BUCKETS CLUB OF SEOUL)’를 2월 1일 국내 최초 출시한다.

말본골프(Malbon Golf)는 미국 캘리포니아 기반의 골프웨어 브랜드이다. 골프공 캐릭터 버킷(BUCKETS)을 활용한 독창적인 디자인과 일상복과의 경계를 허문 아이템으로 2040 젊은 골퍼들을 공략하며 프리미엄 골프웨어 리딩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BCS는 골프공 캐릭터 버킷이 각기 다른 모습을 지닌 NFT로 발행되며, 말본골프 NFT 공식 홈페이지(https://bucketseoul.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1천개 한정수량으로 가격은 990,000원이다.

NFT 홀더(보유자)는 △120만원 상당의 말본골프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 증정 △한정판 상품 단독 구매 기회 △프라이빗 골프 파티 참가 기회 제공 등 다양하고 독점적인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제휴 할인 혜택을 추가할 예정이다.

KT알파는 신용카드 결제 방식과 실물형 NFT 카드를 도입해 암호화폐와 전자지갑을 준비하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도 빠르고 간편하게 NFT를 구매, 보유할 수 있도록 했다.





NFT 커뮤니티 ‘디스코드’ 채널에서는 멤버십 무료 제공 이벤트와 사전구매 대상자로 선정되는 화이트리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이트리스트로 선정된 고객은 추첨을 통해 무료 또는 22% 할인된 가격에 멤버십 NFT를 선착순으로 사전 구매할 수 있다.

2월 28일, 화이트리스트 대상 판매를 시작하며, 3월 2일에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퍼블릭 세일’을 진행한다.

KT알파 정기호 대표는 “말본골프를 사랑하는 국내의 2040 골퍼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과 독점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NFT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라면서 “향후 NFT 홀더 간 결속력을 높이고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도 확대해 나갈 것”라고 말했다.

한편, SNS 공식채널을 통해 말본골프 CEO인 스티븐 말본&에리카 말본 부부의 영상 인터뷰, BCS 제작 과정 등 흥미로운 콘텐츠로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