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2C bio beauty,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온앤더뷰티’ 입점

    이광주 객원기자
    |
    23.02.01조회수 1862
    Copy Link





    ㈜본비 코스메틱이 새롭게 리브랜딩한 K-클린 뷰티 브랜드 ‘Y2C bio beauty’가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의 ‘온앤더뷰티’에 공식 입점을 했다고 밝혔다.

    Y2C(와이투씨)는 ‘젊어지다’의 Young, ‘세포 재생’의 Cell-regerneration, ‘윤곽’을 의미하는 Contour의 앞 글자를 딴 약자로, 5일만 투자하면 Y2C를 통해 새로운 피부를 만날 수 있다는 의미가 담겼다.

    발효 숙성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특허를 받은 천연 발효 원액을 제품에 그대로 담았으며, 5無 철칙에 따라 색소, 합성방부제, 합성유화제, 산화방지제, 점도제를 넣지 않고 화학성분을 배제하여 피부 뿐만 아니라 내 몸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코스메슈티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Y2C bio beauty는 이번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온앤더뷰티에 입점하며 다양한 천연화장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체에 무해하면서 흡수력을 최대치로 높인 천연화장품을 기반으로 하여 클렌징, 세럼, 에센스, 오일, 크림 등의 다양한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온앤더뷰티 입점 외에도 오는 2월 중에는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1층에 Y2C 단독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Y2C bio beauty 관계자는 “Y2C는 피부에 자극없이 순하게 작용하는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화학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며 “이번 온앤더뷰티 입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 소비자들을 찾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