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모두띠, 최상위 라인 '스튜디오 컬렉션' 남성복 첫선

    hyohyo
    |
    23.01.30조회수 2608
    Copy Link



    마시모두띠코리아(대표 호르헤뻬레즈마르코떼)의 '마시모두띠(Massimo Dutti)'가 최상위 라인 '스튜디오'의 남성 컬렉션을 첫 출시했다. 지난해 여성 컬렉션으로 선보인 스튜디오는 최상의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에 정교한 디테일을 더해 새로운 감각의 패션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컬렉션이다.

    이번에 처음 출시하는 남성 컬렉션은 현대적인 도시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다. 오랜 연구 끝에 엄선된 소재와 건축적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로 인해 아이코닉한 제품을 모던한 실루엣으로 재탄생한 타임리스 룩을 완성했다. 블랙, 화이트, 브라운, 네이비, 카키 등 클래식하고 미니멀한 무드가 잘 드러나는 컬러와 가죽, 캐시미어, 코튼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한 의류, 슈즈, 가죽 액세서리 등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정교한 핏의 트렌치코트와 코튼 오버셔츠, 마시모두띠만의 품격을 느낄 수 있게 하는 정교하고 부드러운 가죽 소재의 재킷, 라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울 슈트 셋업이 대표 상품이다. 또 캐주얼함과 클래식한 무드를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셀비지 데님 재킷과 팬츠 셋업, 스트레이트 핏 치노 팬츠와 함께 매치했을 때 매력적인 니트, 데일리 룩으로 활용도가 높은 프리미엄 면 소재의 티셔츠 등도 있다. 여기에 직조 가죽 소재의 슈즈와 가방, 키링과 벨트 등 다양한 액세서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