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유니세프와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hyohyo
    |
    23.01.27조회수 1810
    Copy Link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에서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지난 26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시 마포구 창전동에 위치한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서 체결한 업무협약식에는 강석균 탑텐사업본부장과 이기철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총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자리했으며 양측은 전세계 모든 어린이가 꿈꿀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 지속 가능한 인류의 발전에 기여 하자는데 그 뜻을 모았다.

    향후 탑텐과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상호존중 및 신뢰를 바탕으로 전세계 어린이의 생존, 보호, 발달 등을 지원하기 위한 기금을 조성하고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탑텐 강석균 본부장은 "고객들의 사랑으로 성장해 온 탑텐은 사회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책임있는 활동을 위해 다양한 기업·단체를 후원하며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전 세계 어린이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유니세프와 함께 하게되어 의미있게 생각하며 보다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유니세프(UNICEF, 유엔아동기금)는 유엔아동권리협약에 아동권리 증진에 대한 역할이 명시적으로 언급된 유일한 기관으로서 전세계 어린이들을 위해 보건, 영양, 식수·위생, 교육, 보호, 긴급구호 등의 사업을 펼치는 유엔 산하기구이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한국을 대표해 전세계 어린이들을 위한 기금을 모금하고 유니세프아동친화사회 만들기 사업 등을 통해 국내 어린이 권리를 증진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YG플러스 피시스, 오재훈 작가 작품 마뗑킴 매장서 전개
    24.04.25
    News Image
    아조바이아조, 롯데월드몰 팝업 흥행 '유통 확장한다'
    24.04.25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