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닐로, '피그위스키 홀리데이 세트' 한정판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12.02조회수 1960
    Copy Link
    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닐로가 12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아닐로 피그위스키 홀리데이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홀리데이 세트는 진한 위스키에 스며든 무화과의 부드럽고 매혹적인 향이 돋보이는 홈스파 바디 컬렉션이다. 행복한 연말을 맞이할 수 있도록 감각적인 향기를 담은 제품으로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선물로도 제격이다.

    세트는 피그위스키 바디스크럽, 피그위스키 바디오일, 피그위스키 센트밤, 피그위스키 샷 글라스, 피그위스키 바디스크럽 스푼으로 구성되어 있다. 바디스크럽, 바디오일, 센트밤은 모두 비건 제품으로 짙은 위스키향과 달콤 씁쓸한 무화과 향이 어우러져 색다른 느낌을 자아낸다.

    피그위스키 바디스크럽은 무화과와 안데스 솔트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 해주며, 식물 유래 오일 블랜딩으로 스크럽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피그위스키 바디오일은 무화과와 산뜻한 텍스처의 식물성 오일이 블랜딩 되어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꿔주며 지친 몸과 마음에 따뜻한 에너지를 채워준다.

    피그위스키 센트밤은 호호바 오일을 포함한 9가지 오일과 피그위스키향이 블랜딩되어 오랜 시간 은은한 향이 지속되는 고체향수다. 무겁지 않은 사용감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여기에 홀리데이 세트 구매 시에만 받을 수 있는 피그위스키 샷 글라스와 피그위스키 바디스크럽 스푼까지 다채로운 구성의 홀리데이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만날 수 있다.

    아닐로는 피그위스키 홀리데이 세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피그위스키 홀리데이 세트는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바디스크럽과 센트밤 10% 할인, 바디오일과 센트밤 10%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시 로지나잇 3종 키트와 로지나잇 퍼퓸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로지나잇 퍼퓸, 피그위스키 센트밤을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아닐로 공식몰에서 진행 중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닐로는 하루를 씻어내는 나만의 시간을 콘셉트로 다양한 샤워 제품을 제안하는 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라며 "바쁜 한 해를 보낸 모두에게 편안한 휴식을 선물하고 싶은 마음에서 피그위스키 홀리데이 세트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한편, 아닐로 피그위스키 홀리데이 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