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 '호라호(HOLAHO)', ‘W컨셉(W Concept)’ 입점

    이광주 객원기자
    |
    22.12.05조회수 1364
    Copy Link
    애슬레저 브랜드 호라호(HOLAHO)가 이달 1일 국내 대규모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온라인 편집샵 ‘W컨셉(W Concept)’에 입점하여, 국내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호라호(HOLAHO)는 고대어의 어원으로 ‘그 안의 내용을 알다’라는 뜻으로, 심리스 공법을 착안하여 답답하고 불편한 옷이 아닌 ‘진정한 나를 표현하기 위한 의류’를 제작하는 브랜드이다.

    예민한 피부를 위한 뱀부, 모달 등의 천연에서 얻은 소재와 바디 곡선에 최적화된 편직 기술로 하루 종일 입어도 편안하고 아름다운 옷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시그니처 레깅스와 브라탑부터 FW 라인인 후드티, 조거 팬츠 등 호라호만의 차별화된 편안함이 돋보이는 17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호라호는 이번 W컨셉 입점을 시작으로 브랜드와 제품 접근성을 높이고, 유통채널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호라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입점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과 MZ세대 등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W컨셉 입점을 시작으로 온라인 판로 확대에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보이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호라호를 만나볼 수 있도록 유통 채널 확대에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