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스오버왓에버 X 지존 패션양말 프로모션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22.11.29조회수 1512
    Copy Link
    싹스오버컴퍼니(대표 김도현)의 프리미엄 레그웨어 브랜드 ‘싹스오버왓에버(SoxOverWhatever)’에서 아메리칸 레트로 스타일로 재미와 공감을 유발하는 캐릭터 ‘지존(ZIZONE)’과 콜라보한 패션양말 9종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공:(주)싹스오버컴퍼니)

    지난 15일 프리 론칭된 화이트 삭스 3종세트를 포함한 9종 전제품은 11월 28일부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정식 론칭될 예정이다.

    9종 전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온라인 프로모션으로 구매인증 이벤트가 11월 28일 월요일부터 내달 18일 일요일까지 3주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다양한 구매처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이다. 싹스오버왓에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매주 3명씩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여 당첨자 발표 및 경품 증정한다.

    또한 롯데월드타워몰에 입점되어 있는 지존 매장에서는 내달 9일까지 15일간 오프라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롯데월드몰 지존 매장 방문 후 행사 부스에 방문하여 싹스오버왓에버 플러스 친구 및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진행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20명에게 화이트 삭스 1종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싹스오버왓에버의 높은 퀄리티와 인기 캐릭터를 보유한 지존이 만나 출시한 이번 제품들은 재미난 스토리를양말에 투영,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선보여짐으로써 MZ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양말 시장의 확장성을 보여주는 좋은 예시가 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