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승세 탄 게스, 올 매출 목표 2100억 달성 '무난'

    mini
    |
    22.11.29조회수 3026
    Copy Link



    게스홀딩스코리아(대표 제임스박)가 이번 3분기까지 목표 대비 110% 달성하며 전년동기 대비 30% 신장을 나타냈다. 리테일 별로는 직영점, 백화점,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 매출이 전년 대비20%,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한 온라인 매출은53%신장했다.

    이러한 매출 호조는 사회적거리두기 해제와 함께 소비 심리가 회복된점도 호조의 주요 요인으로 적용됐지만, 무엇보다 유통별 특성화 전략과 매 시즌 시즌에 맞는 트렌디한 상품 개발이 적중했다는 분석이다. 여기에 배우 수지와의 장기적 모델 진행을 통해 탄탄한 브랜딩 로열티로 소비자들의 구매 만족도를 높였기 때문으로 판단된다.

    특히 온라인에서는각 유통 채널 특성에 맞는 물량 기획 및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해자사몰 회원은 152% 증가, 입점한무신사스토어에서는 지난해 대비 567%이라는 괄목할 만한 매출 신장세를 보였다. 이러한 분위기는 연말까지 합산해 올 매출 2100억원을 무난히 달성할 것이라는 긍정적인 전망을 내놓고 있다.

    또한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대비해 고퀄리티의 구스 충전재로가벼우면서 보온성을 높인 ‘페더라이트(Feather Light)’ 아우터 컬렉션을 출시하면서수지와 함께 남성 라인의 뉴 모델로 송강을 발탁하여 탄탄한 여성 타깃층에 더해 뉴 타깃의 남성 고객을 점차 확장시킬 계획이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