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테이션, 더현대 서울 비클린서 두 번째 팝업스토어 오픈

Today's News

< Cosmetic >

어테이션, 더현대 서울 비클린서 두 번째 팝업스토어 오픈

Friday, Nov. 25,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053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어테이션(ATTATION)이 더현대 서울 ‘비클린(BE CCLEAN)’에서 11월 24일부터 12월 4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어테이션은 클린테라피 제품들을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로, 피부에 순하고 환경 오염을 최소화하는 자연 원료를 베이스로 한 하이엔드 포뮬라와 어테이션만의 감각적인 시그니처 향을 매개체로 하는 올인원바, 프래그런스(디퓨저, 룸스프레이등) 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제품부터 패키지까지 제로웨이스트를 추구하여 지속가능한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으며, 의식 있는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어테이션은 고객들을 직접 만나는 자리를 마련하고, 브랜드의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현장에서 어테이션의 제품을 구매하고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꾸며낼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어테이션 관계자는 “더현대 서울 비클린에서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열게 되어 뜻깊다. 앞으로도 고객분들을 만나는 자리를 자주 마련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