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블랙 팬서 리미티드 컬렉션
    ‘마블 스튜디오 블랙 팬서 컬렉션 바이 맥’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11.22조회수 1678
    Copy Link
    전 세계를 뒤흔든 블랙 팬서와 맥(M.A.C)의 컬래버레이션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와칸다의 전설에 영감받은 스페셜 패키지, 11월 21일 맥 네이버 스토어 단독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과 마블 스튜디오의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이 출시됐다. 11월 21일, 맥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 출시된 마블 스튜디오 블랙 팬서 컬렉션 바이 맥이 그 주인공이다.





    지난 2018년, 전 세계를 “와칸다 포에버” 열풍 속으로 몰아넣으며 지난 11월 9일,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속편이 공개되어 절찬리에 상영 중인 마블의 대표적인 ‘블랙 팬서’ 시리즈 속 와칸다에서 영감받아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압도적인 와칸다의 자연과 강인한 와칸다 전사를 떠올리게 하는 강렬하고 화려한 컬러로 구성된 리미티드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이번 맥의 리미티드 컬렉션을 통해 아이섀도우 팔레트, 립스틱, 아이라이너, 하이라이터, 브러쉬 등 총 13가지 제품을 한정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골드, 블루, 그린 등 아프리카 대자연에서 영감받은 원색적인 컬러와 다양한 텍스쳐의 8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마블 스튜디오 블랙 팬서 컬렉션 바이 맥 아이섀도우 X8’와 강렬하고 대담한 레드 컬러의 ‘마블 스튜디오 블랙 팬서 컬렉션 바이 맥 매트 립스틱(2컬러)이 주목받고 있다.





    이번 맥의 한정 컬렉션은 와칸다의 상징적인 문양과 컬러를 담아 낸 스페셜 패키지로 출시되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특히 팬서 양각이 시선을 사로잡는 ‘마블 스튜디오 블랙 팬서 컬렉션 바이 맥 엑스트라 디멘션 스킨피니쉬’는 영화의 팬이라면 반드시 소장해야 하는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맥의 신제품 마블 스튜디오 블랙 팬서 컬렉션 바이 맥은 오는 11월 21일 맥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단독 한정 출시한다.

    Banner Image